김천포도축제 with 팜&컬쳐 페스타

김천포도축제 with 팜&컬쳐 페스타

경상북도 김천시 2023. 10. 13 - 2023.10. 15 종료

최초의 지역에서 최상의 조건으로 자라난 최고의 포도를 맛볼 수 있는 축제로 올해의 김천포도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과 초청가수 안성훈이 함께하는 '김천포도 전국가요제' 아름다운 김천의 이야기를 다양한 출연진들과 꾸민 '샤인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참여프로그램으로는 포도 커뮤니티 쇼, 매직버블&벌룬쇼, 포도둑을 잡아라가 있다.상설 운영에는 포도 놀이터, 김천 트레저 헌터가 준비된다.패밀리존, 청년 마켓존, 키즈존, 치유 힐링 존, 로컬 파머 존 등 팜&컬쳐 페스타도 함께 진행되니 더욱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김천포도축제이다.



기간

2023.10.13 - 2023.10.15


행사장소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이용요금

무료


홈페이지

www.gcpodo.com


주최

김천시


김천시

053-381-8071


주소

경상북도 김천시 운동장길 1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상세소개

 

청정자연에서 자란 우수한 포도

 김천포도축제 with 팜&컬쳐 페스타 

 

▶ 행사기간│2023.10.13~2023.10.15

▶ 행사장소│김천종합스포츠타운

▶ 운영시간│12:00~20:00

▶ 이용요금│무료

 

"최초의 지역에서 최상의 조건으로 자라난 최고의 포도"를 맛볼 수 있는 축제로 올해의 김천포도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과 초청가수 안성훈이 함께하는 '김천포도 전국가요제' 아름다운 김천의 이야기를 다양한 출연진들과 꾸민 '샤인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프로그램으로는 포도 커뮤니티 쇼, 매직버블&벌룬쇼, 포도둑을 잡아라가 있다. 상설 운영에는 포도 놀이터, 김천 트레저 헌터가 준비된다. 패밀리존, 청년 마켓존, 키즈존, 치유 힐링 존, 로컬 파머 존 등 팜&컬쳐 페스타도 함께 진행되니 더욱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김천포도축제이다.

 

[ 내용출처 : 한국관광공사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