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제방길

송정제방길

송정제방길은 성동교에서 군자교 방향으로 이어져 장평교까지 4.9km 이어지는 느티나무, 은행나무 등이 어우러진 수림이다. ''물을 따라 걷는 단풍길''로 잘 알려져 있으며 남녀노소 사랑받는 장소다. 봄에는 핑크빛 벚꽃명소로, 여름에는 싱그러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가을에는 알록달록 단풍길로 유명하다.



홈페이지

www.sd.go.kr


문의 및 안내

02-2286-5674


주소

서울 성동구 송정18가길 23-7


상세소개

Instagram@splendid_days

 

서울에서 가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곳

송정제방길

 

가볍게 거닐며 가을을 말끽할 수 있는 서울 근교 단풍길 산책로로 송정제방길이 유명한데요^_^ 거창한 여행계획을 세우지 않아도 서울에서 단풍의 정취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이죠.

 

Instagram@my_travelary

 

오르는 길도 대부분 평탄하여 어른은 물론 아이들과도 함께 천천히 걸으며 산책하기 좋은 곳인데요.

 

Instagram@my_travelary

 

송정제방빌은 성동교부터 장평교에 이르기까지 약 3.2km 길이의 구간으로 5만 9천 그루의 다양한 수목이 숲을 이루고 있어 봄, 여름에는 초록 초록한 자연의 청량함을, 가을에는 오색의 아름다움이 물씬 느껴지는 감성을 선사해 주는 곳으로 성동교에서 광나룻길 제방을 따라 이어지는 곳입니다.

 

Instagram@my_travelary

 

오색의 단풍잎이 산책로에 소복히 쌓인 풍경은 마치 카펫을 깔아놓은 듯한 화려함과 운치를 느끼게 해주는데요. 아름다운 가을 배경을 뒤로 인생사진을 남기기에도 좋고, 연인과 낭만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고, 가족들과 가벼운 산책도 즐기며 가을을 느끼기에도 좋고, 나 홀로 가을 감성에 흠뻑 취해보기에도 좋은 서울 성동구 송정제방길!! #가을단풍명소 #가을산책길 #송정제방길 완전 완전 추천드립니다~^_^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