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발재

보발재

굽이굽이 단풍길로 유명한 보잘재는 가곡면 보발리와 영춘면 백자리를 잇는 고갯길로 해발 540m 위치한 드라이브 명소다. 약 3km 도로변을 따라 아름답게 펼쳐진 단풍은 소백산과의 조화로 찾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또한 정상에 위치한 정망대에서 바라보는 보발재의 경치는 관광객 뿐만 아니라 많은 사진작가들도 찾게 한다.



홈페이지

www.danyang.go.kr


문의 및 안내

043-420-3035


주소

충청북도 단양군 가곡면


상세소개

ⓒInstagram@heooosy

 

사진찍기 좋은 곳! 드라이브 명소!

단양 보발재

 

봄에도 여름에도 가을에도 드라이브 길이 정말 예쁜 보발재는 충북 단양에 위치한 드라이브 명소로 전국적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iclickart

 

아름다운 자연을 간직한 소백산의 경치가 푸른하늘과 어우러져 약 3km 되는 길을 따라 힐링로드가 펼쳐지는 곳인데요, 보는 이로 하여금 감성을 자극하고 힐링을 안겨줍니다.

 

ⓒInstagram@ksi0606

 

보발재는 가을에 펼쳐지는 오색빛갈 단풍의 향연으로 매년 10월~11월 정도면 많은 분들이 보발재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자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2017년도 대한민국 관광사진전에서는 대상작으로 수상 될정도로 아름다움의 명성이 자자한 곳인데요. 가을이면 해발 540m의 굽이굽이 물든 단풍들이 보물같은 풍경을 자아내어 마음의 힐링을 안겨줍니다.

 

ⓒiclickart

 

보발재는 전망대가 있는 고갯길로 전망대에서 내려다 보는 보발재의 풍경은 감탄이 절로 나오는 절경을 자랑하지요 : ) 한 폭의 그림같은 소백산의 산세와 함께 굽이굽이 아름다운 자연 속 로드가 드라이브 명소로 손꼽히는 이유이며, 전망대에 올라 찍는 사진은 인생샷을 남겨주는 사진 명소입니다.

 

Instagram@jinjin_cj

 

푸르른 여름에는 청정한 자연을, 형형색색 단풍으로 물든 가을에는 감성 가득한 낭만을 시시때때로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끼게 해주는 보발재,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단양 꼭 한번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