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백힐치유의숲

편백힐치유의숲

장성군 북하면 하남실길에 있는 편백힐치유의숲 캠핑장은 야영장과 함께 펜션,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한다. 대형 전용 주차장에 40대 정도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다. 총 23개의 데크 사이트가 있다. 사이트가 많지 않아 조용하게 숲을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이다. 몸에 좋은 편백나무 피톤치드를 마음껏 들이마실 수 있어 편백힐(치유의 숲)이란 이름에 걸맞게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 탁구장, 놀이기구, 헬스기구 등이 있으며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

입실 14:00 - 퇴실 12:00


유의사항

※ 방문객 절대금지입니다.
※ 매너타임 밤11시 준수 위반시 강퇴합니다.
※ 600W 이상 전기류 전기세추가 필수입니다.
※ 한 사이트당 4인 인원추가 방문객 1만원입니다.
※ A11~A14, B캠핑장 애견동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heal3001.modoo.at


대표번호

010-3236-3001


주소

전남 장성군 북하면 하남실길 212


상세소개

블로그@홍나(nabc123)

 

편백힐치유의숲

  • 전남 장성군 북하면 하남실길 212
  • 입실 14:00 - 퇴실 12:00
  • 주차장&매점 이용가능
  • 반려동물 동반 일부가능

 

블로그@홍나(nabc123)

 

장성 편백힐치유의숲 캠핑장은 전남에 위치해있으며 편백나무 숲에 둘러쌓여있어 공기가 맑기로 유명하다. 이 곳에 들어서면 왜 치유의숲이라고 불리는지 알 수 있다.

 

블로그@홍나(nabc123)

 

부대시설로는 매점, 개수대가 마련되어있다. 매점은 생각보다 규모가 작은 편으로 웬만한 것들은 캠핑장에 오기전에 마트에 들려서 사오는게 좋다. 기본적인 물과 라면은 판매를 하고 있다.

 

블로그@홍나(nabc123)

 

관리동 근처에는 아이들이 놀 수있는 트램펄린이나 그네가 설치되어있어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에게 제격인 공간이다. 다만 좀 시끄러울 수 있으니 조용한 캠을 원한다면 관리동에서 떨어진 곳으로 가길 추천한다. 

 

블로그@홍나(nabc123)

 

이 곳의 사이트들은 대부분 나무 안에 쏙 들어가 있는 듯한 느낌을 줄 정도로 거대하다. 평일에는 명당자리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괜찮다고 한다. 근처에는 계곡도 있어 여름에는 물놀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블로그@리베(slko_tvhe)

 

특히 23번 사이트는 명당자리로 핫플이다. 다른 자리보다 조금 높은 위치에 있으며 사방이 편백나무로 둘러쌓여있어 마치 독립되어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평일에도 예약이 항상 꽉 차있다고 한다.

 

블로그@리베(slko_tvhe)

 

그러다보니 커플이라면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고 프라이빗하게 조용히 즐길 수 있다. 하지만 단점을 한가지 말하자면 편의시설인 화장실과 샤워장까지의 거리가 다른 사이트들보다는 살짝 멀다는 점이다.

 

블로그@리베(slko_tvhe)

 

매너타임은 23시부터 시작이 되는데 이 곳은 밤에 적막하다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매우 조용하다고 한다. 물론 봄, 여름, 가을에는 계곡에서 흐르는 물소리가 잔잔하게 들리니 더욱 힐링감을 느낄 수 있다.

 

 


요금/비용 안내

A사이트 50,000
B사이트 45,000
9평펜션 100,000
15평펜션 15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