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폴리캠프

어라운드폴리캠프

어라운드폴리는 제주특별시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433에 위치하고 있다. 기존의 호텔과 캠핑의 경계를 허물며 신개념 캠핑 문화를 선보이고 있다. 제주도 중산간의 아름다움과 개성있는 숙소를 경험할 수 있다. 1인 캠핑 장비부터 가족단위로 이용할 수 있는 캠핑 장비까지 캠핑을 처음 경험하는 사람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운영시간

입실 16:00 - 퇴실 11:00


유의사항

※ 유아동을 동반하는 경우 계단, 수영장, 욕조, 욕실 등에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 사용하신 식기나 비품은 제자리에 놓아 주시길 바랍니다.
※ 고기나 생선요리등 연기가 발생 하거나 자극적인 냄새를 유발하는 조리는 별도로 마련된 바베큐 그릴이나 외부에서만 가능합니다.
※ LODGE 내부는 무조건 금연입니다. 적발시에는 이유불문 퇴실 조치할 수 있습니다.
※ 시설물이나 집기류를 파손, 분실 하신 경우에는 실비로 청구 할수 있습니다.
※ 개인용 위생도구(칫솔, 면도기등)은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aroundfollie.com


대표번호

064-783-6226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431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어라운드폴리캠프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431
  • 입실 16:00 퇴실 11:00
  • 조식 : 08:30~10:00 카페&레스토랑
  • 구분없이 인원추가비용 20,000원
  • 반려동물 동반불가

 

ⓒ한국관광공사

 

어라운드폴리캠프는 제주에서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알고있는 유명한 캠핑장입니다. 제주 캠핑장 중에서 상위권에 들어가는 곳이랍니다. 

 

블로그@금손설비(hellojeju)

 

다양한 숙소가 모여있는 공간과 주차장 사이에 에이 그라운드라는 메인건물이 있습니다. 내부는 마치 캠프파이어를 하는 듯한 분위기가 뿜어져 나오는 인테리어입니다.

 

블로그@금손설비(hellojeju)

 

캠핑마니아에겐 발길을 멈추게하는 캠핑장비를 판매하는 숍도 마련되어있어 캠핑족들에겐 쇼핑공간이 된답니다. 좋은 제품들로만 판매한다고 하니 한 번쯤 구경해도 좋겠죠.

 

블로그@금손설비(hellojeju)

 

이런 알찬공간들을 지나가면 넓고 탁 트인 야외공간이 나옵니다. 처음 들어갈땐 작다고 느낄 수 있지만 막상 둘러보면 꽤 큰 규모입니다. 산책하기에도 아주 좋다고 해요. 

 

블로그@금손설비(hellojeju)

 

이 곳은 프라이빗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사람이 잘 다니지않는 길 옆에 붙어있어 어떤방해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금손설비(hellojeju)

 

전기사용은 당연히 가능하며 화장실, 조리실, 샤워실, 냉장고는 공동으로 사용하셔야 하지만 주변 정리정돈이 잘 되어있고 공동시설도 관리가 잘 되어있어 편하게 이용가능해요. 

 

블로그@금손설비(hellojeju)

 

화로사용이 가능하지만 재받침이 있는 것만 사용할 수 있으며 화롯대는 폴리에서 준비해놓은 것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혹시 모르니 미리 준비해두시는게 훨씬 좋아요. 

 

ⓒ한국관광공사

 

그리고 가장 좋은건 샤워실인데요. 남녀 구분없이 1인 1실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샤워실도 샤워커튼으로 구분이 되어있어 혼자 씻고 옷 갈아입기가 편리하답니다. 

 

ⓒ한국관광공사

 

어라운드 폴리는 조식을 신청하면 어라운드폴리 카페에서 먹게되는데요. 제주제주한 돌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시원해보이며 감성적인 분위기입니다. 

 

블로그@금손설비(hellojeju)

 

부드럽게 속을 달래줄 호박죽과 계란, 야채샐러드, 과일 그리고 쥬스와 커피 이렇게 간단하게 조식을 즐길 수 있어 아침에 서둘러 나가지않고 느긋하게 여유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블로그@금손설비(hellojeju)

 

편리하게 냉난방이 가능한 시스템과 불멍세트, BBQ세트가 다양하게 준비되있는 어라운드폴리캠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실만한 요소들만 갖추어져 있으니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요금/비용 안내

에어스트림 17FT 120,000
에어스트림 27FT 180,000
에어스트림 31FT 220,000
에어스트림 31FT+ 24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다운1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