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서피비치

양양 서피비치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수욕장 북쪽에 조성한 1km의 서핑 전용 해변으로, 서핑객을 위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서핑만을 위한 해변으로는 국내 처음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전문 강사진과 1000여대의 서핑 장비를 갖춘 ‘서프 스쿨’을 운영한다. 초보자부터 중상급자까지 수준별 맞춤 강습을 한다. 강습 예약은 홈페이지(www.surfyy.com)에서 할 수 있다. 강습 경험이 있는 사람에 한해 보드 렌탈도 가능하다. 서핑뿐만 아니라 서프 요가, 롱보드, 스노쿨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해변 출입은 자유롭지만 빈백존, 해먹존, 칠링존, 선베드 존 등의 시설을 이용하려면 서피패스를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해변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편의시설인 ‘펍&라운지’에서는 각종 음료와 주류, 간단한 먹거리를 판매하는데, 일몰 후에는 비치 파티가 열린다. 이국적인 풍광에서 서핑과 함께 비치 파티, 캠핑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2020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했다.



홈페이지

www.surfyy.com


대표번호

033-672-0695


주소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 119 서피비치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SURF ALL DAY! PARTY ALL NIGHT! 40년만에 개방된 이국적인 청정해변에서 즐기는 짜릿한 설레임! 이곳은 양양 서피비치입니다.

 

ⓒ한국관광공사

 

1km구간에 걸쳐 펼쳐진 서핑 전용 해변과 스위밍존, 빈백존, 해먹존, 힐링존 등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서피비치는 이국적인 풍경의 릴레스 비치이자 생동감 넘치는 바이브가 가득한 짜릿한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모두를 위한 플레이 그라운드입니다. 

 

ⓒ한국관광공사

 

해변출입은 자유롭지만 빈백존, 해먹존, 칠링존, 선베드존 등의 시설을 이용하려면 서피패스를 별도로 구매해야하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한국관광공사

 

국내에서 처음으로 조성된 서핑만을 위한 해변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전문 강사진과 1,00여대의 장비를 갖춘 '서프스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부터 중상급자까지 수준별 맞춤 강습을 운영하고 있으니 걱정말고 방문해보세요. 강습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한국관광공사

 

서핑뿐만 아니라 서프 요가, 롱보드, 스노쿨링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물과함께 쉴새없이 몸을 움직이며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편의시설인 '펍&라운지'에서는 각종 음료와 주류, 간단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고 일몰 후에는 서피비치 트립의 대미를 장식해줄 비치 파티까지 열리고 있습니다. 트로피컬 음악이 흐르는 국내 유일의 선셋바 서피비치에서 이국적인 풍광과 함께 색다른 경험을 즐겨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