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포리해변포차

후포리해변포차

경상북도 울진군 후포면 삼률리(三栗里)에 있는 후포해수욕장의 백사장 길이는 250m이다. 1992년 해수욕장으로 지정되었으며, 후포면에서 가장 남쪽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영덕군과 울진군의 경계지점에서 북쪽으로 1.5㎞ 정도 떨어져 있다. 후포항 바로 아래쪽에 있으며, 깨끗하고 고운 모래톱이 특히 인상적인 해수욕장이다.



운영시간

24시간영업


홈페이지

www.uljin.go.kr


대표번호

054-789-6851


주소

경상북도 울진군 후포면 삼율리


상세소개

블로그@rover(laokip17)

 

후포리해변포차

  • 경상북도 울진군 후포면 삼율리
  • 운영정보 : 24시간 영업
  • 주차장&화장실 마련O

 

Instagram@zz___dahh

 

백사장의 고운모래와 낭만이 가득한 경북 울진에 위치한 후포해수욕장. 예능 '나혼자산다' 에 이장우 배우도 차박, 노지캠핑을 하러 간다는 곳이 바로 이 곳이다. 

 

블로그@rover(laokip17)

 

이 곳 역시 해수욕장 근처에 가게들이 많은 편이 아니다. 사람이 드문 해수욕장이다보니 차박 또는 스노쿨링 그리고 서핑을 타러 오지 물놀이를 하러오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다.

 

블로그@rover(laokip17)

 

이렇게 사람이 드물고 알려지지 않은 해수욕장이 여름이면 인기있는 이유는 바로 후포리해변포차 덕분이다. 조용한 해수욕장에 덩그러니 파라솔과 함께 위치해있는 포장마차. 

 

블로그@rover(laokip17)

 

내부는 꽤 넓은 편으로 테이블이 6개 정도 놓여있으며 메뉴는 바다인만큼 조개구이, 오징어회, 골뱅이회, 해물모듬, 골뱅이무침, 조개탕, 물회, 제육볶음 등등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있다. 

 

ⓒIclickart 

 

사실 오션뷰 근처의 맛집, 카페, 술집은 가격이 데체적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다. 이 곳 또한 가격은 쎈편이지만 바닷가에 왔으니 당연히 조개구이를 먹어줘야하는건 말 안해도 국룰이다. 

 

ⓒIclickart 

 

조개구이는 60,000원으로 가리비, 키조개, 홍합, 조개, 피조개 등 종류별로 주시는데, 이 중에서 가리비와 키조개가 맛이 아주 일품이라고 한다.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조개와 소주는 절대 못참지!

 

ⓒIclickart 

 

조개구이말고도 맛있는 안주는 제육볶음과 옛날통닭이 있다. 이렇게 파도소리를 들으며 맛있는 안주가 있다면 술을 안좋아하는 사람도 자동으로 먹게 될 것이다. 

 

블로그@rover(laokip17)

 

많이 알려지지 않아 한적한 후포리해수욕장 이 곳은 조용하고 깨끗해 가족들과 캠핑을 하기에도 좋고 이렇게 드라이브를 왔다가 술 한잔을 하고 가기에 너무 좋은 곳이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