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제트

제주제트

제주제트(주)의 제트보트는 수년간 검증된 뉴질랜드의 제트보트를 직수입하여 해상 레져의 안전과 즐거움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운영시간

매일 09:00 - 18:00


체험내용

- 주상절리 제트보트
- 파라세일링
- 주상절리 단독 배낚시(1시간)
- 주상절리(4인이상 출발) 배낚시(1시간)


유의사항

※ 제주제트는 전화예약만 받고 있습니다.
※ 임산부는 안전상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이용시간은 사전에 꼭 문의바랍니다.
※ 패러세일링은 중문대포항만 운항합니다.
※ 파라세일링은 항차당 정원 8명이며,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www.jejujet.co.kr


대표번호

064-739-3939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포로 172-5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제주제트는 최상의 안전을 보장하며 주상절리를 최대한 가까에서 보며 짜릿한 해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제주 중문 주상절리는 '지삿개 주상절리'라고도 불리며 서귀포시 중문동에서 대포동에 이르는 해안을 따라 약 2km에 걸쳐 발달해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된 화상지형 중 하나로 학술적 가치고 높고 경관이 아주 뛰어난 곳입니다. 이런 멋진 주상절리를 더욱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제주제트의 제트보는 사계절 내내 인기가 있는 해상레포츠입니다.

 

ⓒ한국관광공사

 

뉴질랜드에서 직수입한 국내 최초의 검증된 제트보트로 최상의 안전을 보장하며 최상의 기술로 엄청난 스릴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첨단엔진으로 낮은 수심에서도 운항이 가능하고 전문가의 프로페셔널한 드라이빙 기술로 스릴과 모험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파라세일링은 제주의 바다와 하늘의 아름다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퓨전 레포츠입니다. 특수 낙하산을 맨 사람을 모터보트에 긴 줄로 연결하고 이동하면 낙하산이 떠오르며 공중비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오직 제주제트에서만 주상절리대의 아름다운 비경을 감상하며 파라세일링의 공중비행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제주 주상절리대를 정면에서 직접 바라보며 즐기는 주상절리 배낚시도 제주제트의 인기체험 중 하나입니다. 쥐치, 혹돔 등 낚시대를 던지면 바로 올라오는 고기를 직접 잡아 바로 썰어먹을 수 있어요.

 

ⓒ한국관광공사

 

비가와도 눈이와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제주제트에서 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낭만과 숨돌릴틈 없는 스릴을 느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