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도도자기공방

미도도자기공방

아름다운온도를 전하는 도자기브랜드 미도입니다! 미도 도자기공방은 도자기체험(원데이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데이클래스는 색소지접시만들기, 캐릭터접시만들기핸드페인팅 체험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평일 12:00 - 19:00
주말 12:00 - 18:00


휴무정보

평일 중 하루 휴무
(방문 전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체험내용

- 색소지접시 만들기
- 캐릭터접시 만들기 핸드페인팅


유의사항

※ 방화수류정 바로 옆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주차는 공방앞에 주차공간이있으나 주거자 우선공간이라 주차가 되어있을시 주변에 화홍문공영주차장 또는 연무동공영주차장에 주차해주세요.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507-1315-7410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원천로392번길 11-11


상세소개

미도도자기공방

  • 핸드페인팅접시, 색소지접시 원데이클래스
  • 운영시간 : 평일 12:00-19:00 / 주말 12:00-18:00
  • 이용요금 : 문의요망
  • 예약방법 : 공식인스타그램 dm 문의

인스타그램 @mido_ceramic

 

미도도자기공방은 수원 장안문(행궁동)의 방화수류정 바로 옆에 위치한 도예공방입니다. 주변에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 커플들이 데이트를 즐긴 후 함께 체험을 오는 경우가 많다고해요!

 

인스타그램 @mido_ceramic

 

미도도자기공방의 원데이클래스는 모두 핸드빌딩기법으로 진행됩니다. 비정형적이지만 나만의 스타일로 취향껏 만들 수 있어 자유로운 도예체험을 원하시는 분들께 안성맞춤이랍니다.

 

인스타그램 @mido_ceramic

 

1인1작품을 만들 수 있고  캐릭터접시 핸드페인팅 뿐만아니라 다양한 색상을 조합하여 만드는 색소지 도자기 접시 만들기도 가능해 원하는 클래스로 신청해주시면됩니다.

 

인스타그램 @mido_ceramic

 

도자기 작품은 당일 가져갈 수 없고 완성 후 초벌, 재벌의 과정을 거치기때문에 최대 4~6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완성되면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니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주세요.

 

인스타그램 @mido_ceramic

 

예약은 인스타그램 메세지로 문의 후 예약이 가능하며 문의 시 원하는 일정과 인원수를 미리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원활하게 예약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약시 예약금은 만원 발생되며 예약당일 클래스가 끝난 후 결제 시 예약금을 제와한 나머지 금액만 결제됩니다.

 

인스타그램 @mido_ceramic

 

평일 방문을 원하시면 문의 후 조율해 시간을 정하시면되고, 주말원데이클래스의 경우에는 11시10분, 1시30분, 4시 이렇게 세 타임만 운영되고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해주세요.

 

미도도자기공방 인스타그램 바로가기(www.instagram.com/mido_ceramic/)

 

 


요금/비용 안내

색소지접시 만들기
캐릭터접시 만들기 핸드페인팅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