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센트

바바센트

바바센트는 제주에 위치한 캔들공방으로 캔들, 비누, 섬유향수, 디퓨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원데이, 취미만, 자격증(창업)반 클래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1:00 - 20:00


휴무정보

주 1회 휴무 인스타그램 공지


체험내용

- 캔들 원데이클래스
- 비누 원데이클래스
- 웜아트 원데이클래스
- 플라워 클래스(부케캔들, 하바리움)
- 바바센트 시그니처 원데이클래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10-9674-8688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박성내서길 2-6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vava_scent

 

바바센트

  • 캔들, 비누, 웜아트만들기 원데이클래스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0:00
  • 이용요금 : 문의요망
  • 예약방법 : 공식인스타그램, 오픈카톡 문의

 

인스타그램 @vava_scent

 

바바센트는 제주에 위치한 캔들공방으로 캔들, 비누, 섬유향수, 디퓨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원데이, 취미만, 자격증(창업)반 등의 다양한 클래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데이클래스의 경우 캔들, 비누, 웜아트, 플라워(부케캔들, 하바리움), 바바센트 시그니처 클래스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인스타그램 @vava_scent

 

캔들 원데이클래스의 경우 유리용기캔들, 필라캔들, 젤캔들, 수채화캔들, 디저트캔들 중 선택하여 수강이 가능합니다. 비용은 1인 5만원, 2인 이상~10인 미만일 경우 1인 4만 5천원입니다. 디저트 캔들의 경우에는 1인 1만원씩 추가 수강료가 발생합니다.

 

인스타그램 @vava_scent

 

비누 원데이클래스는 MP비누, CP비누 두 가지 수업으로 진행되며 보통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MP비누는 손, 바디용 비누로 당일픽업과 당일사용이 가능하며 500g을 만들어가실 수 있고 수강료는 1인 6만원입니다.

 

인스타그램 @vava_scent

 

CP비누는 세안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비누로 완성 후 4주의 건조기간을 거친 뒤 수령이 가능합니다. 500g, 1kg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수강료는 각각 1인 6만원, 1인 10만원입니다.

 

인스타그램 @vava_scent

 

웜아트 클래스는 컴퓨터, TV, 핸드폰 등 차갑고 딱ㄸ까한 기계에 길들여진 손 끝과 마음에 쉼을 주는 수업입니다. 천연 펄프 점토를 이용해 짜여진 레시피 없이 내가 원하는 모양으로 생활 속 소품을 나만의 오브제로 탄생시킬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vava_scent

 

바바센트의 웜아트 클래스에서 사용되는 펄프클레이는 100% 캐나다 침엽수에서 추출한 천연 펄프로 만든 100% 천연 클레이로 국내 최초로 제작된 전문가 및 취미 공예전용 펄프 클레이입니다.

 

인스타그램 @vava_scent'

화이트기법, 마블&스톤마블 기법, 마일드 기법 총 세가지로 수업이 이루어져있으며 화이트 기법은 1인 5만원, 마블&스톤마블, 마일드 스톤 기법은 1인 6만원의 수강료가 발생합니다. 

 

인스타그램 @vava_scent

 

플라워 클래스는 말리 꽃을 활용해 캔들, 방향제, 하바리움 등을 제작하는 수업입니다. 특별한 날, 특별한 분에게 선물받은 꽃을 오래 간직하고 싶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 @vava_scent

 

플라워 젤홀더 세트 6만원, 플라워 소이캔들 세트 6만원, 하바리움 5만원, 왁스타블렛 6만원(7~8개)의 수강료가 발생하며, 주문제작도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vava_scent

 

바바센트 시그니처 클래스는 특별한 작품을 만들고 싶은 수강생들을 위해 추가로 오픈한 수업입니다. 기존의 원데이클래스에는 없던 풍경캔들, 스톤캔들, 제주스톤 웜아트, 컬러드롭 캔들, 캔버스 캔들 등 다양한 작품을 만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vava_scent

 

클래스 신청 시에는 원하는 클래스를 택한 후 수강여부를 문의해주시면 예약이 진행됩니다. 각각의 클래스는 동시진행이 불가하니, 일행분과 함께 수강할 예정이시면 수강을 통일해서 신청해주셔야해요!

 

인스타그램 @vava_scent

 

문의는 오픈카톡 '바바센트' 혹인 인스타그램 메세지로 가능하며 수강날짜, 인원, 원하시는 수업을 함께 기입하여 문의해주시면 원활하고 빠르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바바센트 공식인스타그램 바로가기(https://www.instagram.com/vava_scent/)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