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깐한여니씨플래그십스토어

깐깐한여니씨플래그십스토어

2022년 11월 15일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깐깐한여니씨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영업중입니다. 부산 장안에 아이들과 엄마가, 온 가족이 편안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을 쏟아부어 놀이와 , 감성, 휴식을 채울 카페 공간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운영시간

일~목요일 10:30 - 19:00
금~토요일 10:30 - 21:00


유의사항

※ 1인 1주문 필수
※ 12개월 미만 무료입장
※ 무료 주차 가능(만차 시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www.ccanccanync.com


대표번호

051-714-2044


주소

부산 기장군 장안읍 오리산단로 189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ccanync

 

깐깐한여니씨 플래그십스토어는 아무거나 만들지 않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깐깐한여니씨에서 9년간 꿈꿔 온 힐링공간입니다. 

 

인스타그램 @ccanync

 

이곳에서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즐겁게, 어른들은 고급스런 힐링의 순간을 즐기며 가족 모두가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플래그십스토어인만큼 깐깐한여니씨의 다양한 상품을 현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ccanync

 

내부의 카페공간에서는 깐깐한여니씨 다과 한상의 향긋한 블렌딩 꽃차와 속을 살펴주는 감모차 그리고 입안에서 도는 풍미좋은 파운드 케이크를 즐기며 힐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차대신 유기농 과일주스가 제공됩니다!

 

ⓒ깐깐한여니씨 홈페이지

 

실내공간 한 켠에는 센스있고 감각적이게 아이들이 그림고 그리고 색칠도하고 또 블록을 만지며 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채광좋은 창가에 앉아 그림책도 읽을 수 있답니다.

 

인스타그램 @ccanync

 

야외에는 아이들이 마음껏 편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안전하게 조성된 모래놀이터에서 부드러운 흰모래를 밟으며 놀고, 벽에다 마음껏 낙서를 할 수 있는 드로잉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ccanync

 

모래놀이장난감이 준비되어 있지만 개인장난감을 챙겨가면 더욱 재미있게 놀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모래놀이 이후 실내에 들어갈 때에는 꼭 모래를 털고 손을 씻은 후 입장해주시기 바랍니다.

 

 


요금/비용 안내

성인 14,000
아동 5,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