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하해수욕장

진하해수욕장

울산에서 동남쪽으로 약 20km 울산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길이 1km, 폭은 300m의 해수욕장으로 수심이 얕고, 남해바다의 특성상 해수가 따듯하고 파도가 잔잔하여 해수욕장으로 알맞은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백사장의 삼면이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소나무향이 아늑하게 감싸고 있어 큰 규모임에도 한적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운영시간

10:00~19:00


휴무정보

연중개방


체험내용

[주변 가볼만한 곳]
- 송정바다낚시터
- 간절곶
- 서생포왜성


홈페이지


대표번호

052-238-1438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진하해수욕장

  •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 운영정보 : 10:00~19:00 (개장시기 7~8월)
  • 주차정보 : 임시무료주차장 구비O
  • 구명조끼&파라솔&샤워실 무료

 

Instagram@taepoong_ee

 

진하해수욕장은 수심이 얕고 파도가 잔잔하여 해수욕장으로 알맞은 조건을 갖추고있어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있는데요. 특히 오색빛깔로 빛나는 조명들이 설치되어있어 야간에 찾는 이들에게는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있습니다.

 

Instagram@trailshin

 

조그만한 해수욕장이지만 바로 옆에는 항구 그리고 회야강이 만나는지점 이기도하고 바다를 가로질러 건널 수 있는 섬인 명선도와 함께 조금만 올라가면 한반도에서 해가 제일 먼저 뜨는 간절곶이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Instagram@trailshin

 

진하해수욕장으로 천천히 걸어가보면 명선도의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요. 명선도는 시선이 내려와 놀았던 섬이라는 명칭유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일출의 모습이 매우 이쁘기때문에 사진 찍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한국관광공사 

 

그리고 여름철 많은 분들이 불편하다고 느껴지는 씻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공용샤워장이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 더욱 편하게 해수욕장을 이용하고 즐길 수 있답니다. 이 외에도 파라솔과 구명조끼도 무료로 대여를 해준다고 해요!

 

 ⓒ한국관광공사 

 

진하해수욕장의 끝으로 다가오면 바다를 보며 울주 수변공원으로 바로 걸어갈 수 있는 길과 간절곶으로 갈 수 있는 길이 만들어져 있는데요. 바로 옆에 푸른바다를 보며 산책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Instagram@s_young1123

 

또 2~3분 거리에는 '대바위공원' 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공원이 넓직하게 잘 조성되어있어서 아이들과 모래사장에서 놀다가 대바위공원으로 산책을 하러 또한 반려견과 들리기에도 좋아요. 

 

Instagram@trailshin

 

인근에는 한반도에서 해가 먼저 가장 먼저 뜨는 간절곶과 100년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남창 옹기종기시장, 옹기마을, 서생포왜성 등 많은 관광지가 있고 여름철에는 원드서핑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