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해수욕장

나사해수욕장

모래가 쌓여 육지로 변해 마을이 된 나사(모래가 뻗어 나간다는 뜻) 마을의 이름처럼 이곳 나사해변은 육각 모래 해변으로, 모래가 몸에 잘 엉겨 붙지 않아 잘 털어지는 장점이 있는 곳이다. 물놀이 후에도 끊임없이 나오는 모래가 아닌 쉽게 털어버리고 해변을 벗어날 수 있어서 좋고, 주변의 거센 파도와 바람에도 이곳은 방파제로 인해 언제나 아늑하고 고요한 해변을 만날 수 있다.



운영시간

상시개방


대표번호

052-204-1645


주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나사리 434-5


상세소개

[email protected]

 

나사해수욕장

  • 울산 울주군 서생면 나사리 434-5
  • 운영정보 : 상시개방
  • 캠핑&차박 이용가능 

 

Instagram@eunmi8809

 

울산에는 크고작은 해수욕장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 중에 나사해수욕장은 무더운 여름철에는 가족과 함께 다녀오기 좋은 조용하고 깨끗한 바다가 있는 울주군 서생면에 위치해있습니다. 

 

Instagram@eunmi8809

 

울산의 대표적인 명소인 간절곶 인근에 위치한 바다로 울산 시내에서는 약 30~40분 거리에 위치해있고 부산과도 가까운거리 이기때문에 울산&부산으로 여행코스를 잡는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Instagram@eunmi8809

 

나사해수욕장은 고운 모래사장으로 되어있어 편하게 맨발로 다닐 수 있으며 근처에는 유명한 카페와 식당들이 밀집해있어 간단히 바다구경을 하고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Instagram@eunmi8809

 

해수욕장이다보니 물놀이를 빼놓을 순 없겠죠? 근처에는 샤워가 가능한 횟집이나 민박집들이 있으니 방문하기전에 충분히 알아보신 후 물놀이를 즐기는 것이 좋을 듯 해보입니다. 

 

Instagram@aliveyun

 

사진만봐도 물이 정말 맑고 깨끗하다는 생각이 먼저 드는데요. 다른 해수욕장과는 약간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워낙 모래가 고와서 아이들이 놀기에 너무나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Instagram@eunmi8809

 

그리고 물놀이, 모래놀이를 하다가 배가 출출해진다면 근처에 있는 음식점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고 배달도 가능하니 배달음식을 이용해 한 끼를 해결하는 것도 좋답니다. 

 

Instagram@aliveyun

 

울산 시내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이렇게 아름다운 바다를 즐길 수 있어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안전하게 해수욕을 즐기고 싶다면, 깨끗하고 한적한 바다를 찾는다면 나사해수욕장 추천합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