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청낚시터

황청낚시터

인천 강화군 내가면 황청포구로에 위치한 강화도 황청낚시터는 1993년에 축조된 계곡형 저수지로서 수면적은 약 2만3천 여평이고 평균수심은 2.5m~4m이며 최고수심은 15m가 넘고 주변경관이 깊은산과 오랜된 노송들로 이루어져 있어 아늑하고 조용하며 산으로 올라가 내려다 본 모습은 넓은 바다와 아름다운 섬이 보이는 좋은 낚시터이다. 주어종은 붕어, 잉어, 향어이며 맑은 물에서만 자라는 동자개 그리고 겨울철에 연인, 친구, 가족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어종인 빙어이다. 준공 후 물이 한번도 바닥을 들어 내지 않을 정도로 풍부한 수량 그리고 여름에는 맑은 공기로 반디불을 볼수 있으며 저수지에는 민물새우와 상류에는 오염물질이 없어 개울에는 아직 가재가 살 정도로 맑은 물을 유지하고 있으며 주어종은 붕어, 잉어이며 가족끼리와도 불편함이 없도록 수상좌대를 다양하게 운영하고있다. 좌대에는 차광막을 설치하여 더운날씨와 비가와도 불편하지 않도록 되어있고 연안에는 개인좌대가 설치되어있다.



체험내용

- 좌대낚시(붕어, 잉어, 향어, 빙어, 동자개)


유의사항

※ 낚시 장비대여료는 5천원이며 파손시 수리 비용 청구됩니다. (낚시교육무료/ 교육시간 오전9시부터 오후7시)
※ 수산동식물 보호를위해 수상좌대 1동기준 5마리/ 1인기준 5마리까지 반출가능합니다.
※ 예약 손님 입실이후 절대 외부에서 다른 손님을 동반하실수 없습니다. (간혹 아는사람이 와서 있다가 가신다는 경우가 있는데다른 이용객들을 위해 규정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 예약인원 외 초과 입장시 1인 2만원의 위약금이 적용되거나 입실이 불가능합니다.
※ 최대인원은 초과 하실 수 없으며 피치 못할 사정이 있으실 경우 1인 2만원의 추가요금이 적용됩니다.
※ 다른 손님에게 불쾌감을 주는 소란스런 행동이나 고성방가 시 퇴장 조치입니다.
※ 미성년자는 예약 불가합니다.



대표번호

032-933-0105


주소

인천 강화군 내가면 황청포구로443번길 90


상세소개

 

 

 


요금/비용 안내

입어료 남성
30,000
입어료 여성, 미성년자
20,000
장비대여료 5,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