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티투어 레드라인
다시 여행, 부산시티투어 버스와 함께 하세요! 부산을 가장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알찬 여행코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레드라인(해운대 방면), 그린라인(태종대 방면), 블루라인(해동용궁사 방면), 오렌지라인(서부산), 야경투어(브릿지투어)까지 낮과 밤이 다른 부산의 반전매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답니다.
운영시간
수~일요일 운행
휴무정보
월, 화요일
체험내용
[이용안내]
- 부산역↔해운대
- 주중 50분 간격(9회 운행)
- 주말 40분 간격(12회 운행)
유의사항
※ 승강장에서 산착순으로 탑승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요금결제 가능합니다(현금, 카드)
※ 교환권은 지정 교환처에서 탑승권 또는 팔찌로 교환 후 탑승이 가능합니다.
※ 순환형은 별도 예약 없이 선착순 탑승입니다. (야경, 역사→예약제)
※ 주말/주중 시간표가 다오르오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시간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말 피크시간대에는 교통체증에 따라 25분~40분 정도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부산시티투어
주소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2 한국교직원공제회 부산회관
상세소개
"부산의 명소들을 편리하게 연결하는 관광 대중교통"
부산시티투어 레드라인
- 부산역↔해운대(출발지, 도착지 : 부산역)
- 주중 50분 간격(9회 운행) / 주말 40분 간격(12회 운행)
- 성인 15,000원 / 소인 8,000원
ⓒ부산관광공사(비짓부산)
★레드라인 투어코스★
부산역→부산대교→부산항대교→UN기념공원→부산박물관→용호만유람선터미널→광안리해수욕장→마린시티(수영만요트경기장)→동백섬→해운대해수욕장→센텀시티(영화의전당)→시립미술관,벡스코→광안대교→평화공원→부산항대교→광복로→부산역
ⓒ부산관광공사(비짓부산)
부산시티투어 레드라인은 부산의 평소를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부산역에서 출발하며 매주 수~금요일 오전 9시 45분 부터 오후 4시35분까지 약 50분 간격으로 9회 운행하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50분까지 40분 간격으로 12회 운행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부산역을 출발해 부산대교, 부산항대교를 지나 도착하는 UN기념공원은 세계 유일의 유엔군 묘지로서, 세계평화와 자유의 대의를 위해 생명을 바친 유엔군 전몰 장병들이 잠들어 있는 곳입니다. 우리나라의 아픈 역사를 제대로 마주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특히 봄에는 겹벚꽃이 흐드러지게 피는 부산의 겹벚꽃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부산관광공사(비짓부산)
광안리해수욕장은 부산의 대표적인 해수욕장들 중 하나로 도심 속에서 남태평양의 코발트빛 바다를 볼 수 있는 특별한 해수욕장입니다. 부산 앞 바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광안대교의 웅장한 자태를 감상할 수 있으며 주변에는 부산의 특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식당, 카페, 펍들이 즐비해있어 부산을 방문한 여행자들은 꼭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이클릭아트
해운대해수욕장에서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다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동백섬을 만날 수 있습니다. 동백섬에서 보는 부산의 전경은 인상적인데 건너편 미포쪽 해안끝선과 달맞이 언덕, 바다와 하늘을 가로지르는 광안대교, 부산바다의 상징 오륙도 등이 한눈에 들어와 산책을 즐기며 멋진 풍경을 감상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부산관광공사(비짓부산)
명불허전, 부산바다의 정석인 해운대해수욕장은 사계절 내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부산 그 자체를 상징하는 곳으로 다이나믹한 부산을 즐길 수 있습니다. 1.5km 길이의 백사장을 중심으로 오락시설과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국적과 나이를 불문하고 수많은 이들을 만족시켜주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평화공원은 부산 시민들의 대표적인 쉼터 평화공원은 동백나무, 소나무 등 수목 3만 그루가 심어져있는 푸른 공간입니다. 공원 한가운데 하늘로 솟구쳐 오르는 분수가있어 여름에는 이곳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밤에는 아름답게 빛나는 분수가를 배경으로 연인과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요금/비용 안내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