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티투어 그린라인

부산시티투어 그린라인

다시 여행, 부산시티투어 버스와 함께 하세요! 부산을 가장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알찬 여행코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레드라인(해운대 방면), 그린라인(태종대 방면), 블루라인(해동용궁사 방면), 야경투어(브릿지투어)까지 낮과 밤이 다른 부산의 반전매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답니다.



운영시간

수~일요일 운행


휴무정보

월, 화요일


체험내용

[이용안내]
- 부산역↔태종대
- 주중 50분 간격(9회 운행)
- 주말 40분 간격(12회 운행)


유의사항

※ 승강장에서 산착순으로 탑승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요금결제 가능합니다(현금, 카드)
※ 교환권은 지정 교환처에서 탑승권 또는 팔찌로 교환 후 탑승이 가능합니다.
※ 순환형은 별도 예약 없이 선착순 탑승입니다. (야경, 역사→예약제)
※ 주말/주중 시간표가 다오르오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시간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말 피크시간대에는 교통체증에 따라 25분~40분 정도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citytourbusan.com


대표번호

051-464-9898


주소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2 한국교직원공제회 부산회관


상세소개

 

"태종대 일대의 명소를 툴러볼 수 있는 코스"

부산시티투어 그린라인

 

  • 부산역↔태종대
  • 주중 50분 간격(9회 운행) / 주말 40분 간격(12회 운행)
  • 성인 15,000원 / 소인 8,000원

 

그린라인 투어코스

부산역→영도대교→흰여울문화마을→하늘전망대→영도해녀촌→태종대→국립해양박물관→부산항대교→오륙도스카이워크→용호만유람선터미널→평화공원→부산항대교,남항대교→송도해수욕장→자갈치, BIFF과장(용두산공원)→부산역

 

ⓒ한국관광공사

 

부산시티투어 그린라인은 부산역을 출발하여 흰여울문화마을, 태종대, 오륙도 스카이워크 등 태종대 일대의 12개 정류장을 돌아볼 수 있는 순환버스입니다. 영도대교를 건너기 때문에 그 멋진 장관을 보시려면 2층에 자리잡는걸 추천드립니다!

 

인스타그램 @si__deng9012

 

흰여울문화마을은 피난민들의 애잔한 삶이 시작된 곳이자 현재는 마을주민과 함께하는 문화마을공동체입니다. 곳곳에 부산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자연 포토존이 자리잡고 있고,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의 음식점, 카페, 소품샵도 많이 있어서 천천히 쉬어가면서 구경하기에도 좋답니다.

 

인스타그램 @pzz.rn

 

영도해녀촌은 해녀들이 직접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바로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갓 삶아낸 고동과 문어, 신선한 멍게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특별한 요리는 아니지만 맛있는 제철 회 한 상을 부산바다를 즐길며 먹을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인스타그램 @she_oj

 

35m의 해안절벽위에 자리잡은 15m의 유리다리인 오륙도스카이워크는 오륙도를 감상히기 좋은 멋진 전망대입니다. 아래가 내려다 보이는 투명한 유리바닥을 걸으며 위, 아래, 양옆 사방으로 오륙도 앞 멋진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봄이면 이 일대가 노란 수선화로 뒤덮인다고하니 봄에 가시면 더욱 멋진 장관을 보실 수 있어요.

 



ⓒ비짓부산, 부산관광공사

 

송도해수욕장은 백사장 길이 800m, 너비 50m, 평균수심 1~1.5m. 부산 자갈치시장에서 3km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부산에서 제일 먼저(1913년) 개장한 해수욕장입니다. 송도 해안의 암남공원에는 해안 생태 공원으로 송도 해안과 부산 남항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대, 3.8km의 산책로, 도로변 카페, 횟집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한국관광공사

 

자갈치시장은 중구 남포동과 충무동에 걸쳐 있는 해안통으로 도심과 접하고 있어 시장기능과 위락기능을 겸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근의 신동아 수산물시장, 건어물시장과 함께 부산지역의 성격을 가장 잘 보여주는 시장입니다. 활어 판매와 즉석에서 싱싱하고 맛있는 회를 맛볼 수 있으며 2, 3층에는 건어물 및 해산물 판매와 생선횟집 이 자리하고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비용 안내

24시간권 (순환형) 성인 15,000
24시간권 (순환형) 성인 8,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