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티투어 야경투어

부산시티투어 야경투어

다시 여행, 부산시티투어 버스와 함께 하세요! 부산을 가장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알찬 여행코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레드라인(해운대 방면), 그린라인(태종대 방면), 블루라인(해동용궁사 방면), 오렌지라인(서부산), 야경투어(브릿지투어)까지 낮과 밤이 다른 부산의 반전매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답니다.



운영시간

금, 토요일 운영


체험내용

[이용안내]
- 부산역↔광안리/송도
- 10일 전 홈페이지 예약오픈
- 단일권, 사전예약제로 운영
- 동절기 19:00 출발
- 하절기 19:30 출발


유의사항

※ 승강장에서 산착순으로 탑승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요금결제 가능합니다(현금, 카드)
※ 교환권은 지정 교환처에서 탑승권 또는 팔찌로 교환 후 탑승이 가능합니다.
※ 순환형은 별도 예약 없이 선착순 탑승입니다. (야경, 역사→예약제)
※ 주말/주중 시간표가 다오르오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시간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말 피크시간대에는 교통체증에 따라 25분~40분 정도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citytourbusan.com


부산시티투어

051-464-9898


주소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2 한국교직원공제회 부산회관


상세소개

 

"시선을 뗄 수 없는 멋진 야경의 향연"

부산시티투어 야경투어

 

  • 부산역↔광안리/송도
  • 10일 전 홈페이지 예약오픈
  • 단일권, 사전예약제로 운영
  • 동절기 19:00 출발 / 하절기 19:30 출발

 

ⓒ비짓부산, 부산관광공사

 

 

야경투어 투어코스

부산역→부산대교→부산하대교→광안리해수욕장→수영2호교→부산항대교→광안대교→시립미술관, 벡스코→해운대해수욕장→마린시티→남항대교→송도구름산책로→자갈치, 국제시장→부산역

 

ⓒ비짓부산, 부산관광공사

 

부산의 밤은 낮보다 화려하다! 부산을 제대로 즐겼다고 자랑하려면 멋진 부산의 밤도 만끽해야 한답니다. 바다풍경과 어우러져 영롱한 빛을 뽐내고 산으로 둘러싸여 불빛이 더 포근해지는 부산의 야경은 세계 유명 도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낭만적이고 아릅답습니다.

 

ⓒ비짓부산, 부산관광공사

 

부산역에서 출발하는 부산시티투어버스 야경투어는 광안대교와 부산항대교 등을 지나는 코스로 약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되고, 매주 금, 토 1회 운행합니다.  연인과 함께 떠나는 데이트코스로도 친구와 함께, 부모님과 함께 가는 관광코스로도 인기가 많아 사전 예약은 필수인 것 잊지마세요.

 

ⓒ비짓부산, 부산관광공사

 

부산 곳곳에 있는 야경명소를 직접 드라이브 하면서 즐겨도 좋지만, 부산시티투어를 이용하시면 안전하고 편안하게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혼자 뚜벅이로 여행을 떠나신 분들에게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에요.

 

ⓒ비짓부산, 부산관광공사

 

밤에 더 아름답기로 유명한 광안대교, 부산대교, 부산항대교 등을 더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고 형형색색의 조명으로 꾸며진 다리를 버스를타고 직접 건너며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비짓부산, 부산관광공사

 

특히 광안리해수욕장과 송도구름산책로에서는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10분간의 포토타임도 주어지니 멋진 인생샷도 꼭 남겨보세요~!

 

 


요금/비용 안내

야경투어 성인 15,000
야경투어 소인 8,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