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티투어 블루라인

부산시티투어 블루라인

다시 여행, 부산시티투어 버스와 함께 하세요! 부산을 가장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알찬 여행코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레드라인(해운대 방면), 그린라인(태종대 방면), 블루라인(해동용궁사 방면), 야경투어(브릿지투어)까지 낮과 밤이 다른 부산의 반전매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답니다.



운영시간

수, 목, 금요일 운행


휴무정보

월, 화, 토, 일요일 휴무


체험내용

[이용안내]
- 주중 50분 간격(9회 운행)
- 주말 및 공휴일 미운행


유의사항

※ 승강장에서 산착순으로 탑승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요금결제 가능합니다(현금, 카드)
※ 교환권은 지정 교환처에서 탑승권 또는 팔찌로 교환 후 탑승이 가능합니다.
※ 순환형은 별도 예약 없이 선착순 탑승입니다. (야경, 역사→예약제)
※ 주말/주중 시간표가 다오르오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시간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말 피크시간대에는 교통체증에 따라 25분~40분 정도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citytourbusan.com


대표번호

051-464-9898


주소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2 한국교직원공제회 부산회관


상세소개

 

"해운대와 기장일대를 즐길 수 있는 시티투어"

부산시티투어 블루라인

 

  • 주중 50분 간격(9회 운행)
  • 주말 및 공휴일 미운행
  • 7, 8, 9회는 시립미술관, 벡스코 정차
  • 성인 15,000원 / 소인 8,000원

 

ⓒVISIT BUSAN, 비짓부산

 

블루라인 투어코스

용호만유람선터미널→광안대교→해운대해수욕장→문텐로드(해변열차)→아세안문화원→송정해수요장→오시리아역→해동용궁사(수산과학관)→아난티코브(힐튼부산)→죽도(연화리)→오시리아테마파크(루지)→동부산아울렛(롯데월드 어드벤처)→국립부산과학관→송정역→광얀대교→용호만유람선터미널

 

ⓒVISIT BUSAN, 비짓부산

 

부산 시티투어 블루라인은 해운대와 기장일대를 둘러볼 수 있는 코스입니다.  코스에는 아름다운 바다 여행지는 물론 가족들과 함께 하기 좋은 여행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VISIT BUSAN, 비짓부산

 

달맞이길로 더 잘 알려진 문텐로드는 해운대 미포에서 달맞이 언덕을 거쳐 송정까지 8km의 굽잇길은 해맞이와 달맞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명품 드라이브 길입니다. '저녁달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자리'로 유명한 이 곳은 바다와 송림 갤러리, 그림 같은 카페들이 어우러져 '동양의 몽마르뜨 언덕'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특히 부산의 대표적인 벚꽃명소로 봄에는 이 일대가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나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습니다.

 

ⓒVISITBUSAN 비짓부산

 

송정해수욕장은 부산의 해운대해수욕장이나 광안리해수욕장 등에서 느껴지는 화려한 분위기와는 다르게 조용하고 아늑한 해수욕장입니다.  해변에 서핑스쿨과 장비대여 업체들이 있고 체계적인 강습을 받을 수 있어 초보서퍼들 사이에서 서핑 명소로도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해안을 따라 자연산 회를취급하는 횟집이 늘어서있고 해안끝 광어골에는 외식문화 거리가 조성되어 있어 다른 부산의 별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taiji5490

 

해안절벽 위에 자리한 아름다운 사찰 해동용궁사는 광활한 동해바다의 파란세상이 눈앞에 펼쳐지는 절경 덕에 국내외 관광객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또한, 빼어난 풍광과 더불어 누구나 지극한 마음으로 원을 세워 기도하면 한 가지 소원을 꼭 이루는 기도영험 도량으로 유명하며, 전국의 신도와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날로 늘어나고있습니다.

 

인스타그램 @2risoo

 

연화리에는 기장에 가면 꼭 들어야 한다는 연화리해녀촌이자리잡고 있습니다. 부산 기장군 신암항에 포장마차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해녀들이 바다에서 직접 캐온 싱싱한 해산물들을 그 자리에서 바로 먹을 수 있어 유명합니다. 특히 멍게, 해삼을 비롯해 개불, 낙지, 조개 소라 등이 푸짐하게 나오는 '해물 모듬'과 '전복죽'은 이 곳에서 꼭 먹어봐야 할 대표적인 음식입니다.

 

인스타그램 @wltjr_world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오시리아 테마파크에서는 신나는 루지와 더불어 최근 개장한 롯데월드어드벤처 부산도 한꺼번에 둘러볼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어드벤처 부산은 구장 22개 크기에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롤러코스터 ‘자이언트 디거’, 롯데월드 서울의 자이로스윙보다 회전 반경이 더 큰 ‘자이언트 스윙’ 등 새로운 어트랙션이 대거 도입되었으며,. 다양한 어트랙션과 퍼레이드, 공연 그리고 체험까지 가득한 부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른 곳입니다.
 

 

오시리아역 근처에 있는 국립부산과학관은 온 가족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전시 시설이 가득한 곳입니다. 홀로그램, 미디어파사드, 가상현실(VR)이 접목된 융합 콘텐츠와 실감형 미디어 전시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요금/비용 안내

24시간권 (순환형) 성인 15,000
24시간권 (순환형) 성인 8,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