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골할망라면

속골할망라면

56년 경력의 해녀가 운영하는 속골할망라면! 각종 해산물이 가득들어간 특별한 해물라면과 소라와 멍게, 돌문어 숙회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운영시간

10:00 - 17:00


대표번호

010-8661-3714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속골로 13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k.zihxx

 

바다를 보며 싱싱한 해물과 뜨끈한 라면을 먹을 수 있는 제주도의 보물같은 곳, 속골할망라면!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5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해녀 할머니가 운영하시는 곳입니다.

 

인스타그램 @boralala__

 

제주 서귀포시 속골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주 올레길 7코스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계곡과 바다가 이어지는 곳이라 물놀이하기에도 좋고, 멋진 경치를 바라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좋은 곳입니다. 

 

인스타그램 @k.zihxx

 

전복, 소라, 멍게가 있는 해산물 모듬은 20,000원에 맛볼 수 있고, 문화숙회는 한 접시에 20,000원입니다. 원래는 해물을 듬뿍넣어 라면을 직접 끓여주셨지만, 최근에는 간편한 컵라면으로 바꼈습니다.

 

인스타그램 @iiiseovely

 

식사메뉴뿐만 아니라 소주, 맥주, 막걸리까지 다양한 종류의 술도 판매하고 제주에서의 일정을 알코올과 함께 낭만적으로 마무리하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인스타그램 @yoonpink__

 

파란 하늘 아래 이국적인 야자수와 함께 제주도의 특별한 모습과 맛을 만날 수 있는 속골할망라면. 제주도 여행 계획 시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