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어드벤처

정글어드벤처

3D 영상관, 몰펀 블록체험, 오감각 퍼포먼스 미술체험, 리틀 셰프 쿠킹클래스, 정글북트리도서관, 세미나실, 공연장, 생일파티룸과 부모님 휴게실 등 다양한 ROOM 완비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에듀플레이 공간이다. 다양한 체험과 경험을 선물하는 정글어드벤처로 어린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좋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로봇, 킹콩 등의 포토존이 있으며 식사와 차를 즐길 수 있는 커피숍과 200석 대규모 공연장, 세미나실, 정글북트리도서관이 있다.



운영시간

10:30 - 18:30


휴무정보

1월 1일, 설날, 추석 당일만 오후 1시 오픈입니다.


체험내용

- 공연장
- 북카페
- 정글모험
- 쥬라기파크


유의사항

※ 키140cm 이상부터 보호자(5,000원)로 입장합니다.
※ 식사주문시 30분 연장해 드립니다. (외부음식 반입금지)
※ 3D 입체 영화권 OPEN! 별도금액입니다.(어린이 3,000원 / 보호자 2,000원)
※ 매 시간 다양한 공연, 마술, 동화구연, 선물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홈페이지

jinjujg.modoo.at


대표번호

055-747-7733


주소

경남 진주시 판문로 155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교육과 놀이를 함께 즐기는 에듀플레이 공간, 정글어드벤처! 3D영상관, 몰펀블럭체험, 오감각퍼포먼스 미술체험, 리틀쉐프 쿠킹클래스, 정글북트리도서관, 세미나실, 공연장, 생일파티룸과 부모님 휴게실 등 다양한 ROOM완비로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는 에듀플레이 공간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주차장이 넓어 주차하기도 편하고 1층에는 식사와 차를 즐길 수 있는 카페와 200석 규모의 대규모 공연장등이 있어 단체 체험 및 소규모 생일파티 대관장소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한국관광공사

 

곳곳에는 멋진 조형물이 있어 사진찍는 재미도 쏠쏠하고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매 시간마다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언제 방문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실, 내외 모두 다양한 놀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하루 온 종일 있어도 질리지않고 신나게 놀 수 있는 정글어드벤처! 진주에서 아이와함께 나들이 갈 곳을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세요!~

 

 


요금/비용 안내

평일 어린이 기본 2시간 13,000
평일 어린이 종일권 20,000
주말, 공휴일 어린이 기본 2시간 15,000
보호자 입장권 (아메리카노 or 아이스티) 5,000
12개월 이하 전화문의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