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해변

하도해변

하도해변은 제주시에서 동쪽으로 향하는 해안도로 구좌읍 하도리에 위치한 해변이다. 수심이 낮아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단위 피서객들로 가득하다. 찾는 관광객이 많지 않아 상대적으로 물이 깨끗하고 전망도 좋다. 바다 낚시와 야영도 함께 즐길 수 있고, 야외 웨딩 촬영으로도 많이 방문한다. 파도도 높지 않아 서핑, 피싱카약, 스노클링, 페달보트 등 해양레저체험이 가능하며,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만날 수 있다.



홈페이지

www.visitjeju.net


대표번호

064-728-3394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973


상세소개

ⓒ제주관광공사, Visitjeju.net

 

 

하도해변은 제주시에서 동쪽으로 향하는 해안도로 구좌읍 하도리에 위치한 해변이다. 수심이 낮아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단위 피서객들로 가득하다.

 

인스타그램 @serazard009

 

찾는 관광객이 많지 않아 상대적으로 물이 깨끗하고 전망도 좋다. 바다 낚시와 야영도 함께 즐길 수 있고, 야외 웨딩 촬영으로도 많이 방문한다.

 

ⓒ제주관광공사, Visitjeju.net

 

파도도 높지 않아 서핑, 피싱카약, 스노클링, 페달보트 등 해양레저체험이 가능하며,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만날 수 있다.

 

인스타그램 @1thestudio_cap

 

공영주차장,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들이 잘 정비되어있어 차박이나 캠핑을 즐기기위해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다.

 

ⓒ한국관광공사

 

하도리 어촌체험마을에서 다양한 체험도 가능하고 어촌마을의 한적한 풍경도 예쁜 곳이라 천천히 산책하며 경치를 구경하기에도 좋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